R&D센터

본문 바로가기
>

R&D센터

최고의 기술과 품질을 바탕으로 세계의 문화발전에 기여하는
신대일페이퍼(주)가 되겠습니다.

R&D센터

사업목표
지속적인 정보시스템을 구축 2010년까지 모든 업무프로세스를 정보화시스템 내부로 끌어들이고 직원들의 정보화 마인드를 교육을 통해 정착시킨다.
또한, 직원들의 모든 의사 결정을 정보시스템으로 가능하게 만든다.
2010년부터 축적된 정보로 원가절감과 품질의 개선과제를 하나씩 수행해 나가면서 그로인한 흑자는 모두 원가절감과 품질 개선을 위해 투자한다.
경영관리 합리화
과거처럼 인맥이나 특정한 관계유지만으로 날로 격화되는 시장경쟁에서 존립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시대착오적 발상이며,
결국 자멸을 초래할 것이다.
따라서 전근대적 사고를 타파하고 불합리한 경영관리체계를 개선하여 투명경영과 합리적 운영을 통하여
대외 경쟁력을 제고 하는 것만이 존립의 조건이 될 수 있다.
조직체계 확립
중소기업, 특히 경쟁력의 핵심은 우수인재의 발굴과 육성에 있으며, 체계적 관리를 통하여 조직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변화무쌍한 시장경쟁 상황과 동향파악을 통하여 대응전략을 마련하고 한발 앞선 차별화 전략을 구사함으로써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시장을 선점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조직 내 관리체계의 모순을 과감히 도려내고 신 조직체계를 수립하여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 새로운 기업문화를 추구해야 한다.
정보화에 의한 경영관리
21세기 무한경쟁시대의 결정적 무기는 우수한 인재의 확보와 경영효율성 제고이며 그 주요한 수단이 바로 정보화라고 할 수 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경쟁시장의 자료를 정보화의 기초 자료로서 활용하고 조직 내 정보공유를 통하여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야만 한다.
이러한 시대적 변화요구에 대한 방안으로 정보화 기반구조를 확대하고
수기 작업에 의한 중복, 낭비적 업무를 제거하여 사무 생산성을 제고시켜야 한다.
특히, 정보교류 및 의사소통 장애로 인한 부서 간 갈등구조를 해소하고 협업능력을 향상 시켜야 한다.
  • 신대일페이퍼(주)/대표 : 황명원/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공단로51길 27/TEL. 053-588-9141/FAX . 053-588-9181
  • COPYRIGHT (C) 2109 SHINDAEIL PAPER CO.,LTD. ALL RIGHT RESERVED.